본문 바로가기
IT리뷰&정보/PC

5초 만에 쉽게 누끼 따는 방법 (로그인 필요없는 사이트 추천)

by simple11 2021. 5. 3.

5초 만에 쉽게 누끼 따는 방법 (로그인 필요없는 사이트 추천)

 

 

어제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다. 이미지 누끼 따는 방법 중에 엄청 쉬운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토요일에 포토샵 강의도 듣고 책도 보고 나서 어제 실제로 포토샵 프로그램으로 누끼 따는 연습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깔끔하게 따지지도 않았다.

배경색이 흰 바탕인 이미지라 누끼가 잘 따질 줄 알았는데, 울퉁불퉁한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 안되었다.

그렇게 몇십 분간 씨름하다가 쉬는 동안 유튜브로 누끼 쉽게 따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누끼 따기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래 사이트인데 정말 신세계였다.  몇십 분간 씨름했던 것이 10초도 안돼서 깔끔하게 완성되었다.

놀라우면서도 이런 프로그램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과 지금까지 고생한 것이 허무한 느낌 등 여러 가지 감정이 들었다.

www.remove.bg/ko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이미지 배경 제거: 클릭 한 번 없이, 5초만에, 100% 자동, 무료.

www.remove.bg

 

사이트 첫 화면에서 로그인도 필요 없이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누른 후에 누끼 따기를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전에 찍어 뒀던 사진으로 업로드를 해봤는데 5초 내외로 정도 걸린 것 같은데 누끼가 깔끔하게 따졌다.

앞으로 누끼 따야 할 일이 있을 때는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시간도 절약하고 스트레스도 줄여야겠다.

주위에 포토샵 하는 지인들에게 강력 추천해주고 싶은 사이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