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절약tip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by simple11 2021. 8. 18.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팔 수도 있고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한 니콘내콘이라는 앱을 알게 되었다. 광고 아닌 내가 실제 사용해본 후기로 사용 방법 및 좋은점/아쉬운 점을 정리해 봤다.

 

사용 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니콘내콘'으로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다.

카카오 로그인을 선택하니 복잡한 가입없이 바로 로그인이 되었다.

 

메인 페이지에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까페' > '스타벅스' 로 들어간다.

 

현재 구입가능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리스트가 뜬다.

이 중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선택하면 되는데 나는 저녁이라서 디카페인 돌체라떼를 먹으려고 보니 5,900원짜리가 11% 할인된 5,250원에 팔고 있었다.

그런데 다른 상품들을 보다보니 6,100원짜리 무료음료쿠폰이 27% 할인된 가격인 4,480원에 올라와 있었다.

이걸로 디카페인 돌체라떼도 구입이 가능하니 이 기프티콘으로 선택하고 '옵션 선택하기'를 눌러준다.

 

 

옵션 선택에서 6,100원 짜리 기프티콘을 4,480원부터 ~4,540원까지 선택 할 수 있다. 유효기간이 많이 남았을 수록 가격이 조금씩 올라간다.

가장 저렴한 기프티콘도 일주일정도 유효기간이 남아 있었는데, 나는 바로 구입할 거라 이걸로 선택했다.

결제를 완료하면 우측 상단 '내콘' 메뉴에 보유쿠폰 으로 조회가 된다.

클릭하면 바코드가 뜨는데 이 바코드로 스타벅스 주문시 사용하면 된다.

 

좋은 점

사용해 봤을때 좋은 점은 절차가 복잡하지 않아서 빠르고 쉽게 구입해서 사용 가능 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보통 신용카드 할인으로 스타벅스 할인을 받는데 어떤 달은 할인가능한 사용금액을 넘겨서 할인을 못받을 때가 있다. 그럴때 이 앱을 사용하면 10~30% 사이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다.

 

아쉬운 점

이번에 사용하면서 느낌 아쉬운 점은 사이렌오더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 있고 아닌 쿠폰이 있다는 점이다.

사이렌 오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들어서 한번 시도해봤는데 쿠폰번호 입력을 했더니 계속 유효하지 않은 번호라고 떴다. 유의사항란을 자세히 읽어봤더니 사이렌 오더는 쿠폰번호가 12자리인 쿠폰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내 쿠폰을 보니 13자리 번호였다. 랜덤으로 발송되어 미리 확인이 불가능 하다는 것도 유의사항에 적혀 있었다.

그래서 나는 카운터에서 바코드 제시 후 구입했다.  사이렌오더로만 주문 하는 사람은 유의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유의사항 가장 하단에 보면 1,000원 이상 스타벅스카드로 추가 결제시 별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고, 통신사 멤버십 무료 사이즈업은 KT만 해당된다고 하는데 이것도 잘 봐야 할 것 같다.

 

마무리

나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도 잘 사용하지 않고 별 적립도 하지 않아서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별로 불편하지 않은 것 같다. 신용카드 할인 한도를 다 쓴 상황이거나 니콘내콘 할인률이 더 큰 상품이 있다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1.07.22 - [생활꿀팁] - 파파존스 피자 최대 30% 할인 받는 방법 (SK, KT, LG 통신사 할인)

 

파파존스 피자 최대 30% 할인 받는 방법 (SK, KT, LG 통신사 할인)

파파존스 피자 최대 30% 할인 받는 방법 (SK, KT, LG 통신사 할인) 파파존스 피자를 좋아해서 가끔 배달 어플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최근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저렴하게 먹게 되는 방법

simple1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