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제품리뷰

미끄럼 방지 욕실 슬리퍼 추천

by simple11 2021. 12. 18.

미끄럼 방지 욕실 슬리퍼 추천

 

욕실에서 사용하고 있던 슬리퍼가 너무 미끄러워서 넘어질 뻔 한 이후로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욕실화를 찾게 됐다.

 

검색해 보니 많은 종류가 있었는데 내가 찾는 욕실화는 4가지 기준이 충족됐으면 했다.

 

1. 안 미끄러울 것

2. 물이 잘 빠져서 빨리 마를 것

3. 때가 타도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색상이 좀 어두울 것

4. 디자인이 깔끔할 것

 

욕실화 하나 찾는데 기준이 너무 까다로울 수 있지만 욕실화를 한번 사면 은근히 오래 신게 돼서 기능이나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드는 걸로 구입하고 싶었다.

 

그러다가 찾은 상품이 이 상품이다.

 

 

 

 

상품명은 "리빙스토리 1+1 국산 미끄럼 방지 욕실화"인데, 색상도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1+1에 가격까지 만원 정도로 저렴하다. 실제로 미끄럽지 않은지, 물이 잘 빠지는지는 구입하기 전에 리뷰를 통해 확인했는데 진짜 안 미끄럽고 건조도 잘 돼서 만족한다는 구매자들이 많았다.

 

그래서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로켓 배송은 아니었지만 2-3일 만에 도착했다.

 

연한 그레이, 차콜 세트로 1+1인데 연한 그레이는 조금 밝은 색이라 아쉬웠지만 둘 다 내가 좋아하는 무채색 계열이라 괜찮았다. 하늘색이나 분홍색 같은 색상이었으면 구입을 안 했을 것 같다.

 

차콜 색상을 지금 한 달 넘게 사용 중인데 진짜 만족해서 주위에 추천해 주고 싶을 정도다.

디자인, 색상도 마음에 드는데 기능이 기존 욕실화와 확실히 차이가 있다.

 

물에 젖은 화장실 바닥 위에 기존 욕실화와 새 욕실화를 두고 발로 힘껏 밀어봤는데, 기존 욕실화는 엄청 쭉 미끄러졌는데 이 욕실화는 기존 욕실화의 50%도 채 안 미끄러진다. 힘껏 밀었을 때 이 정도니까 평상시 사용할 때는 욕실화 때문에 미끄러질 일은 없을 것 같다.

 

그리고 바닥에 벌집 모양으로 구멍이 크게 뚫려 있어서 그런지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고, 바닥 소재도 딱딱하지 않고 약간 쿠션이 있어서 좋았다.

기능, 디자인, 가격까지 다 만족스러운 제품이 잘 없는데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들고 다음번에도 기억해 뒀다가 똑같은 제품을 구매해야겠다.

부모님들도 화장실에서 미끄러져서 다치시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미끄럼 방지용 욕실화로 바꿔드리면 좋을 것 같다.

 

추가) 얼마전에 부모님댁 욕실화가 너무 낡은거 같아서 이 제품으로 하나 사드렸는데 엄마가 색깔도 좋고 전혀 미끄럽지도 않아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하셨다. 역시 나만 좋다고 느끼는게 아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