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그 외

가평 뷰맛집 리버레인 까페 추천

by simple11 2021. 4. 30.

가평 뷰맛집 리버레인 까페 추천

 

이번 달 초 남편이랑 하루 휴가를 내고 가평 펜션에 놀러 갔다 왔다.

펜션도 그렇고 근처에서 먹은 닭갈비도 생각보다 마음에 안 들어서 실망했었는데 돌아오는 길에 들른 까페가 너무 좋았다.

'리버레인' 이라는 곳인데 집으로 오는 길에 있는 까페 중에 찾아보다가 뷰도 좋은 것 같고 평점도 높아서 가보게 되었다.

 

월요일 오전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주차하기도 편했다.

아래 사진은 산책로가 있는 앞쪽에서 찍은 사진이고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있다.

 

1층에서 빵2개와 라떼 2잔을 시켰다. 가격이 빵도 라떼도 개당 7천 원 이상이어서 거의 3만 원 초반대가 나왔던 것 같다.

가격은 비싼 편이었는데 라테도 괜찮았고 특히 빵이 정말 맛있었다. 하나는 포장해서 왔는데 더 사 올걸 아쉬웠다.

주문한 음식을 받아서 1층 강이 보이는 창가 쪽 자리로 갔다.  강뷰도 실내 인테리어도 예뻤다!

 

경치를 보면서 커피와 빵을 마시면서 힐링 타임을 가졌다.

우리가 자리 잡은 왼편에 옆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도 몇 장 찍었다.

야외 테라스가 있길래 자리를 옮겨봤다. 날씨도 맑고 따뜻하고 좋은 노래도 흘러나와서 야외 분위기도 만족스러웠다.

 

까페 앞에 작은 산책로도 있어서 한 바퀴 돌았는데 벚꽃도 조금 남아 있었다.

남편이 몸이 갑자기 안 좋아져서 빨리 집으로 와야 했는데 다음에 조용할 때 다시 가서 빵도 많이 사 오고 오래 힐링하고  오면 좋을 것 같다.

가격은 비쌌지만 경치, 음악, 분위기, 음식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