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그 외

만석닭강정 택배주문 후기(+팝업스토어 일정 확인 방법)

by simple11 2022. 2. 7.

만석닭강정 택배주문 후기(+팝업스토어 일정 확인 방법)

 

 

속초 갔을 때 사 먹었던 만석닭강정이 맛있어서 판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가 열릴 때 몇 번 사서 먹었었다.

 

안 먹은 지 몇 달이 지나니 또 생각이 나길래 팝업스토어 일정을 확인해봤다. 집 근처에는 이번 달 말에 팝업스토어가 열리는데 그때까지 기다리기 어려워 온라인으로 주문해 봤다.

 

 

 

온라인 주문 방법 및 가격

 

처음에는 만석닭강정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려고 했었다.

 

홈페이지 왼쪽 아래 온라인 주문을 선택하면 우측에 원하는 도착 일정별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

 

 

 

 

 

만석닭강정

 

www.mansuk.kr

 

가격은 뼈 보통맛 18,000원, 뼈 화끈한 맛 19,000원, 순말 보통맛 19,000원, 순살 화끈한 맛 20,000원이다.

 

배송비는 10마리당 3,000원이다.

 

 

 

그런데 주문 페이지 아래 설명란에 최근 택배 파업으로 내가 살고 있는 성남 지역이 배송불가 지역으로 적혀있었다. 주문 시 자동취소가 된다고 한다.

 

포기하고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이번 달 말까지 기다려야 하나 생각했는데 다른 방법을 발견했다.

 

 

 

오픈마켓을 활용한 것이다.

나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다. 

 

롯데홈쇼핑

 

지역에 따라 배송 안된다는 안내문도 없었고, 도착일 전날 14시 전까지만 결제 완료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다고 되어있었다. (만석닭강정 홈페이지에서는 주문이 12~12:30 사이에 마감된다고 되어있었던 것 같다.)

 

목요일 밤 11시에 주문을 해서 토요일 오후에 받았다.

 

 

주의사항 및 팁

 

일반 택배로 배송되니 상품 도착시간을 지정할 수 없어 택배기사님의 물량에 따라 밤늦은 시간에도 도착될 수 있다.

나는 다행히 오후 1-2시 사이에 받았는데 원하는 시간대에 도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고 주문해야 한다.  

 

 

만석닭강정 택배 후기 

 

목요일 밤 주문 후 토요일 1-2시 사이에 CJ대한통운 택배로 도착했다.

 

크기가 딱 맞는 택배 상자 안에 들어있다. 

 

나는 뼈 있는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맵지 않게 맛있게 먹었다.

맛은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파는 것과 똑같은데 밖에 날씨가 춥다 보니 닭강정도 차가웠다.

 

데우지 않고 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먹다보니 1/3 정도는 그냥 먹고 나머지는 데워 먹었다.

 

아몬드와 파슬리가 닭강정 위에 뿌려져 있고, 소스에 윤기가 흐른다.

 

남편과 둘이 먹었는데 양도 많아서 한 번에 다 못 먹고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날 또 먹었는데 이튿날도 맛있었다.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일정

 

온라인으로 만석닭강정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오픈마켓에서 주문도 가능한데 팝업스토어에 방문해서 구입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 일정 바로가기 >

 

 

만석닭강정을 먹으러 속초까지 가기 어려운 분들은 집근처 팝업스토어나 온라인 주문 (만석닭강정 홈페이지 or 오픈마켓)을 이용해서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만석닭강정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기 >

 

만석닭강정

Default 인기도순 신상품순 상품명순 높은가격순 낮은가격순

www.mansuk.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