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절약tip

성남사랑상품권 설맞이 10% 할인판매 종료 여부 (아직 구매 가능)

by simple11 2023. 1. 19.

성남사랑상품권 설맞이 10% 할인판매 종료 여부  (아직 구매 가능)

 

 

 

2023년 설맞이 성남사랑상품권 10% 할인판매가 1월 17일 화요일 6시부터 시작되었다.

 

화요일 아침 7시 좀 넘어서 chak 앱에 접속했는 대기자들이 많아서 10분 넘게 대기했었다.

 

 

 

예상시간은 30분으로 떴지만 실제로는 10분 정도 대기하니 접속이 되었다.

 

 

 

그리고 10만 원 정도는 지류상품권으로 구입하려고 10시쯤 농협에 갔는데 거기에도 사람들이 30~40명 정도 대기해 있었다.

 

하루 만에 다 판매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화요일 당일에는 10% 정도 판매량이 남았다는 안내문이 떠있었다.

 

그리고 다음날인 1월 18일 모바일 상품권은 판매가 종료되었고 지류 상품권은 구매가 가능하다는 안내문이 떴다.

 

판매 시작일 이틀이 지난 19일 오전 현재도 지류 상품권은 아직 구매 가능 한 것으로 되어있다.

 

 

 

 

모바일상품권 예산이 340억 원, 지류상품권 예산이 60억 원으로 모바일 상품권이 훨씬 많았는데도 더 빨리 판매가 종료되었다.

 

아직 지류상품권 구매는 가능하니 가까운 농협, 새마을금고, 신협에 방문해서 구입하길 추천한다.

 

성남사랑상품권 지류 구매방법 및 가기 전 챙겨가야 할 준비물은 아래 글을 확인하길 바란다. 

 

 

 

 

성남사랑상품권 지류 구매방법 및 준비물 >

 

성남사랑 상품권 지류 구매방법 및 이용안내 (10% 할인 중)

성남사랑 상품권 지류 구매방법 및 이용안내 (10% 할인 중) 성남사랑 상품권을 모바일로만 사용했었는데 몇몇 업체의 경우 지류로만 받는 곳이 있어서 이번에 모바일과 지류로 나눠서 구매를 했

simple11.tistory.com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 확인 >

 

성남사랑 상품권 가맹점 확인 방법 (모바일/지류 사용처 확인 가능)

성남사랑 상품권 가맹점 확인 방법 (모바일/지류 사용처 확인 가능) 성남사랑 상품권을 작년부터 잘 사용하고 있는데 어떤 곳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 어떤 곳은 지류 상품권만 사용이

simple11.tistory.com

 

 

성남사랑상품권 선물하기 & 선물받기 기능 >

 

성남사랑 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 & 선물받기

성남사랑 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 & 선물받기 이번 달 초부터 설맞이 성남사랑 상품권 할인판매를 진행해서 나도 남편도 각각 구매했었다. 10% 할인에 인당 최대 5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나는

simple11.tistory.com

 

함께 보면 좋은 글

알뜰요금제 가입하기  (+친구초대 혜택)

 

KT M 모바일 알뜰요금제 친구초대 이벤트로 가입하기 (추천인ID:Q9708)

KT M 모바일 알뜰요금제 친구초대 이벤트로 가입하기 (추천인ID: Q9708) 얼마 전 남편이 알뜰요금제를 사용하려고 KT M 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했는 데 사용하다 보니 불편한 점도 없고 폰 요금은 4만

simple11.tistory.com

 

KTM모바일 알뜰요금제 셀프개통 방법

 

KT M모바일 유심칩으로 알뜰요금제 셀프개통 후기 (유심으로 가입 하는 방법)

KT M모바일 유심칩으로 알뜰폰요금제 셀프개통 후기 (유심으로 가입 하는 방법) 남편 약정이 끝나서 드디어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탈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아직 약정이 남아있어서 일단 남편 요

simple1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