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2 물의 길 솔직 리뷰 & 영화 저렴하게 보는 방법
지난달에 아바타 2 물의 길을 봤다.
아바타 1편을 너무 재미있게 봤고 13년 만에 나온 후속 편이라 많이 기대를 했었다.
항상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컸었는데 이번에는 실망이 크지는 않았지만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줄거리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생략하고 느낀 점만 몇 가지 적어보려고 한다.
아쉬운 점
1. 너무 긴 상영시간
일단 상영기간이 192분으로 3시간이 넘다 보니 중간에 시계를 2~3번 정도 보게 된다.
영화의 첫 부분 발단~전개에 해당되는 내용이 거의 1시간이어서 앞부분 내용이 너무 긴 것 같은 느낌이었다.
엄청 오래 본 것 같은데 이제 내용상으로 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 같아서 시계를 보니 1시간이 지나있었다.
앞부분만 조금 줄여도 3시간이 넘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아쉬웠다.
화장실을 자주 가는 분들은 3시간이 넘어가는 영화는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다.
영화 보러 가기 전에 커피 같은 카페인이 든 음료는 피해야 할 것 같다.
2. 예상되는 스토리
2편에서도 1편과 마찬가지로 적에 대항해서 싸우는 스토리인데 상대하는 적도 같고 싸워서 이기는 내용도 같다. 어떤 특별한 전략이나 내용에 반전이 있는 건 아니었다.
그리고 가족애를 다루고 있고 스토리도 예상되게 흘러가다 보니 개인적으로는 크게 새롭거나 특별하게 느껴지는 않았다.
좋았던 점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았던 점은 영상미이다.
2D로 봤음에도 아름다운 영상미에 빠져서 보게 된다.
3시간이 넘는 상영시간도 그렇게 힘들게 느껴지지 않은 이유도 영상미 덕분인 것 같다.
특히 수중신에서 다양한 해양생명체들과 어우러진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보는 즐거움을 준다.
총평
아바타 1편을 재밌게 본 사람들 중에 나처럼 약간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꽤 있는 것 같다.
영화 평점도 23년 1월 기준으로 1편은 9점대이지만 2편은 8점대이다.
나도 동일하게 느끼는 점수다.
하지만 다른 SF들 영화에 비해서는 영상미도 훌륭하고 액션신 등 볼거리가 많다.
그리고 아바타가 총 5부작까지 나온다고 하는데 후속작들을 쭉 이어서 보려면 이번편도 봐야 할 것 같다.
나처럼 너무 기대를 하지 않고 본다면 훌륭한 점도 많은 영화니 만족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영화 저렴하게 보는 방법
알뜰폰 통신사로 변경한 이후로는 영화티켓 할인을 받을 수 없어서 니콘내콘앱을 이용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모두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고, 팝콘도 같이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있으니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니콘내콘 앱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팔 수도 있고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한 니콘내콘이라는 앱을 알게 되었다. 광고 아닌 내가 실제 사용해본 후기로 사용 방법
simple11.tistory.com
KT M모바일 알뜰요금제 3개월 사용 솔직 후기
KT M모바일 알뜰요금제 3개월 사용 솔직 후기 작년 12월에 남편과 KT M모바일 유심칩으로 알뜰요금제 셀프 개통을 했다. 2021.12.05 - [생활꿀팁/절약tip] - KT M모바일 유심칩으로 알뜰요금제 셀프개통
simple1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