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BAKE 베이크 치즈 타르트 추천
몇 달 전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갔다가 간단하게 먹을 걸 찾던 중에 BAKE 매장을 발견하고 치즈 타르트를 사 먹었다. BAKE 치즈 타르트는 처음 먹어본 거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도 판교 현대백화점 갈 때면 가끔 사 먹는다.
매장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해 있는데, 일렬로 카운트가 쭉 있고 오픈된 모습이다.
주문하는 곳 옆에 보면 가격이 적혀 있는데 오리지널 치즈 타르트 1개가 2,800원 6개가 든 1박스는 16,000원이다.
작은 타르트가 하나에 2,8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옆에 있는 캐러멜 허니넛 타르트나 레몬 치즈 타르트는 하나에 3,700원 1박스에 22,200원이었다.
나는 오리지널만 먹어봤는데 오리지널이 시그니처고 다른 후기들을 봐도 이게 가장 맛있다고 하니 처음 먹는 분들은 오리지널을 추천한다.
사진에서 가장 우측이 오리지널 치즈 타르트다.
타르트 3개까지는 종이 팩에 담아주고 4개부터 박스에 담아 갈 수 있다고 한다. 나는 간단히 먹을 거라 3개만 샀다.
BAKE 치즈 타르트 맛은 한입 먹자마자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다. 치즈가 진짜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느낌이다.
거의 달지 않은데도 맛있고 고급스러운 맛이다.
남편, 친구, 가족들에게도 다 사주고 먹어보라고 했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해서 뿌듯했다.
두 달 전에 언니 만날 때 6개짜리 한 박스를 사서 줬는데 그때는 상자와 쇼핑백에 담아 주었다.
6개짜리 1박스를 사면 이렇게 3개씩 2층으로 담겨 있다.
판교 현대백화점 외에도 아래 백화점 매장에 입점해 있으니 집 근처에 있으면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