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서울

홍콩다방 밀크티 추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by simple11 2021. 12. 15.

홍콩다방 밀크티 추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난 주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테크노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점심을 먹고 옆에 홍콩다방이 있길래 밀크티를 한번 먹어봤다.

 

매번 지나다니면서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첫 시도를 해봤다.

처음에는 커피를 먹으려고 했는데 시그니처 드링크 첫 번째가 홍콩행 밀크티 이길래 이걸로 주문했다.

가격은 5,000원이다.

 

밀크티 외에도 시그니처로 동윤영(5,500원), 동링차(5,500원)도 있었다. 동윤영은 밀크티+커피라고 하니 다음에 한번 먹어 봐야겠다.

주문을 하니 바로 만들어 주셨는데 자세히는 못 봤지만 뒤에 캔으로 만들어주는 기계가 있는 것 같았다.

 

이렇게 바로 캔으로 만들어져서 신기했다. 안에 얼음도 들어있다. 캔 입구가 좁아서 얼음은 안 나오긴 하지만 나는 얼음을 안 먹어서 상관없었다. 일반적인 플라스틱 컵이 아니라 신선하고 패키징도 예쁘다.

캔을 따니 맥주를 마시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너무 달지도 안 달지도 않은 적당한 당도에 맛도 좋았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여기가 와플 맛집이라고 한다.

세트 메뉴에 보니 밀크티와 까이딴자이(홍콩식 와플) 세트가 있었다.

플레인, 초코, 치즈, 오레오 등 와플 종류도 다양하다.

 

까이딴자이(와플)만 따로 주문도 가능한데 가격은 종류에 따라 4,000~6,800원 사이다.

 

다음에 오면 동윤영이랑 와플도 꼭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