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타벅스 리저브 텀블러 구입 후기(feat. 스탠리 리저브 아이슬란드 텀블러)
지난번에 남편과 보노보노 삼성역점에 갔다가 텀블러를 사러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들렀다.
2022.04.17 - [맛집리뷰/서울] - 해산물 뷔페로 유명한 보노보노 삼성역점 방문 솔직 후기
원하는 텀블러를 선택했는데 재고가 없었고 디스플레이 된 제품은 아랫부분에 약간 기스가 나있어서 근처 다른 리저브매장을 찾아갔다.
결국 스타벅스 스타필드 코엑스몰 리저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었다.
포장이 일반 스타벅스 매장보다 더 고급스러운 것 같다.
구입한 텀블러
구입한 제품은 스탠리 리저브 아이슬란드 텀블러다.
스타벅스와 스탠리의 콜라보 제품인데 그레이와 골드컬러의 조합이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다.
473ml 그란데 사이즈라 나처럼 Tall 사이즈를 주로 먹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크기인 것 같다.
같은 골드 그레이 조합으로 미르(Miir) 제품도 있었는데 텀블러 모양 자체는 이 제품이 조금 더 슬림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지만 스탠리와 콜라보한 제품도 아니었고 뚜껑을 완전히 닫을 수 없고 열려있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포기했다.
스탠리가 보온 보냉기능이 워낙 좋으니 디자인보다 기능을 좀 더 생각해서 스탠리와 콜라보한 제품을 선택했다.
스탠리 리저브 아이슬란드 텀블러는 뚜껑이 슬라이드형으로 되어있어서 열고 닫기 편리할 것 같다.
보온 보냉이 얼마나 오래 가는지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이전에 사용했던 스탠리 보온병이 성능이 워낙 좋았어서 이 제품도 괜찮을 것 같다.
가격은 일반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35,000원이고, 선물교환권으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도 들어있고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스타벅스 일반 매장에 마음에 드는 텀블러가 없다면 리저브매장에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