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성남

분당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방문 후기

by simple11 2021. 5. 2.

분당맛집 중식당 칸지고고 방문 후기

 

회사분들이랑 점심시간에 회사근처 칸지고고라는 중식당에 몇번 갔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오늘 일요일이라 점심때 남편을 데려갔다. 서울에는 몇개 지점이 있는것 같은데 성남에는 분당점 밖에 없는 것 같다.

주차할 곳이 가까이에 없어서 그런지 항상 발렛을 해주신다. 발렛비는 2천원이다.

사람이 붐비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오픈시간이 11시 30분이길래 맞춰 갔더니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5분 10분 지나니 사람들이 많이 오기 시작했다. 주로 연령대가 좀 있으신 분들이 오시는 것 같다. 우리 팀원분도 그렇고 블로그 후기를 보니 단골분들이 꽤 있는 집 같았다.

 

탕수육과 짬뽕을 하나씩 시켰는데 탕수육 맛을 보고는 남편이 정말 맛있다고 여러번 칭찬을 했다.

나는 중식을 좋아하는 편인데 남편은 중국음식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내가 그동안 추천해 준 음식들 중에 가장 맛있다고 했다.

여기는 탕수육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데 그래서 그런지 탕수육 소스가 고기에 잘 베어있고 식감도 쫄깃쫄깃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다. 소스도 멀 넣어서 만들었는지 궁금한데 크게 달지도 짜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간에 정말 맛이 있다. 살면서 지금까지 먹어본 탕수육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다.

 

나는 짬뽕은 그냥 보통맛이라고 생각했는데, 남편은 짬뽕 국물도 맛있다고 했다.

음식들이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먹다보니 탕수육도 많아서 조금 남길래 포장해 왔다.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고 싶은데 아쉽다. 탕수육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다!

 

오는 길에 근처에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점이 있어서 들렀다.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도로까지 줄을 서 있었다.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줄어들어서 남편은 아메리카노 나는 라떼 한잔씩 시켜서 집으로 왔다.

날씨가 좋아서 근처 공원 산책도 하면 좋을 것 같았는데 이번주 내내 남편도 야근을 하고 나도 이것저것 하다보니 너무 피곤해서 집에와서 3시간 넘게 잤다.

역시 주말을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다.

다음에도 주말에 시간이 되면 성남 맛집을 찾아 다녀 봐야겠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6.23 - [일상] - 분당 보쌈 맛집 한소반 방문 후기 (율동공원점)

2021.06.12 - [일상] - 보릿고개 분당점 방문 후기_벌써 3번째 방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