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제품리뷰

테팔 5초 멀티 다지기 사용후기_ 삶의 질 상승템

by simple11 2021. 6. 3.

테팔 5초 멀티 다지기 사용후기_ 삶의 질 상승 템

 

가끔 고향에서 반찬을 보내주실 때 마늘도 보내주시는데 마늘을 다져서 보관하는 것이 힘들었다. 절구통에 넣고 다지면 층간 소음 때문에 신경이 쓰이고 곱게 잘 다져지지도 않았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힘이 들어서 오래 다질 수도 없었다.

그러다가 유튜브로 살림하는 채널을 보다가 멀티 다지기를 알게 되었다. 마늘이 5초 만에 곱게 갈리는 것을 보고 바로 인터넷 검색을 해서 구입했다.

 

한번 사면 오래 쓸 거니까 조금 비싸더라도 브랜드를 사야지 했는데 테팔 제품인데도 3만 원이 채 안되었다.

설명서와 본체가 들어있고 본체 안에 플라스틱 케이스로 쌓인 칼날이 들어있었다. 

세척을 해서 바로 마늘을 다져보았다. 칼날이 날카로워서 세척할 때도 이동할 때도 조심해야 할 것 같다. 

 

5~6번만 줄을 잡고 당기니 마늘이 금방 곱게 갈렸다. 진짜 5초면 완성된다.

절구통에 넣고 다질 때 보다 소음도 없고 전혀 힘도 들지 않았다.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면서도 더 나은 결과물을 보니 이 제품 하나로 삶의 질이 높아진 것 같다.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면서 물건을 더 이상 늘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 정도의 장점을 갖춘 제품이면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될 것 같다.

마늘 외에도 야채 다지기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자주 사용해 봐야겠다. 부모님께도 적극 추천드려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