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근처 새로 생긴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방문 후기 (스타벅스 성남모란DT점 )

by simple11 2022. 3. 31.

성남 모란역 근처 새로 생긴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방문 후기 (스타벅스 성남모란DT점 )

 

주말에 남편과 분당에 볼일이 있어서 가던 길에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에 들렀다 가기로 했다.

 

우리집에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매장은 20~30분 거리에 있어서 항상 불편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카카오네비로 조회를 해보니 모란역 근처에 처음 보는 드라이브스루 매장이 있었다.

 

찾아보니 올해 1월 말에 생겼다고 한다.

처음 가는 길이었는데도 큰 도로가에 있고 매장 규모가 커서 찾기 쉬웠다.

주말 오전인데도 차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사진에는 안찍혔지만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대기하는 차들을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셨다.

 

그래도 생각보다 대기가 빨리 줄어들어서 5~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할 수 있었다.

 

 

 

남편은 아이스 바닐라라떼 그란데 사이즈, 나는 요즘 스타벅스 가면 계속 먹고 있는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를  원샷으로 따뜻하게 주문했다.

 

2022.03.08 - [생활꿀팁/생활정보] -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추천_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추천_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추천_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 채널 Jann 잰에서 이재은 아나운서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취향이 나랑 비슷한 것 같았다.

simple11.tistory.com

 

투샷도 먹어보고 아이스도 먹어봤는데 원샷에 따뜻한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아직 안 먹어 본 사람들은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이제 우리집에서도 차로 10분 거리에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매장이 생겼다.

 

볼일 보러 가는 길에 들러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매장 안에는 못 들어가 봤는데 겉에서 보기에 넓고 좋을 것 같다.

 

다음에 시간될때 매장 안에서도 한번 먹어봐야 겠다.

 

 

2022.03.08 - [생활꿀팁/생활정보] -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추천_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추천_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키아또 추천_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 채널 Jann 잰에서 이재은 아나운서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취향이 나랑 비슷한 것 같았다.

simple11.tistory.com

2021.08.18 - [생활꿀팁/절약tip] -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니콘내콘으로 스타벅스 최대 27% 할인받기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팔 수도 있고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한 니콘내콘이라는 앱을 알게 되었다. 광고 아닌 내가 실제 사용해본 후기로 사용 방

simple1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