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서울

카페마마스 잠실점 리코타치즈 샐러드 후기

by simple11 2021. 12. 8.

카페마마스 잠실점 리코타치즈 샐러드 후기

 

잠실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카페마마스에서 샐러드를 테이크 아웃했다.

평일 5-6시 사이에 갔더니 매장에 사람이 거의 없었다.

메뉴는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니 등이 있었는데 나는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선택했다. 가격은 14,800원이다.

샐러드 중에서 닭가슴살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만 12,800원이고 나머지는 거의 14,800원 이상으로 비싼 편이다.

카페마마스 메뉴

 

집에 와서 보니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치아바타, 발사믹 소스가 들어있었다.

리코타치즈 샐러드

치아바타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직접 만든 거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었다.

치아바타

처음 봤을 때는 샐러드가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접시에 옮겨 담아보니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았고 먹다 보니 배가 불렀다.

 

테이크아웃 용은 미리 포장해 놓은 거라서 그런지 채소가 그렇게 신선하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리코타 치즈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좋을 것 같다. 다음에 카페마마스 가게 되면 파니니나 샌드위치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2021.06.05 - [내돈내먹] - 소롱포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_잠실 에비뉴엘점 후기

2021.11.28 - [내돈내먹] - 청담/압구정 맛집 '페어링룸' 추천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