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서울

이성당 롯데백화점 잠실점 빵 추천 메뉴, 가격, 위치

by simple11 2022. 3. 3.

이성당 롯데백화점 잠실점 빵 추천 메뉴, 가격, 위치

 

 

지난번 잠실에 갔을 때 이성당에서 우연히 먹어본 빵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잠실에 간 김에 이성당 매장에 들렀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매일 10:30~20:00 (토/일은 20:30)까지 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있어서 백화점 운영시간과 동일한 것 같다.

 

위치

 

잠실역에서 롯데백화점 지하 1층으로 연결된 곳으로 가다 보면 입구 왼쪽에 분수대가 있고 입구 오른쪽에 이성당 매장이 있다.

롯데백화점 안으로 들어가서 이성당 매장으로 들어갈 수도 있고,

백화점 입구 옆에 있는 이성당 입구로 바로 들어갈 수도 있다.

 

 

이성당에서 유명한 빵

 

 

빵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는데 이 중에서 유명한 빵이 단팥빵과 야채빵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이 두 종류 빵을 많이 담고 있었다.

(가장 왼쪽) 단팥빵

가격은 단팥빵이 1,700원 야채빵이 2,000원이었다.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가장 오른쪽) 야채빵

 

3월 7일부터 단팥빵과 야채빵 가격이 인상된다는 안내문이 있었다. 

단팥빵은 1,800원으로 야채빵은 2,200원으로 인상된다고 한다.

 

 

추천 빵

 

내가 추천하는 빵은 이 두 종류 빵이 아니라 그 옆에 포장되어 진열되어있는 햄치즈 크로와상이다.

지난번 이성당 매장에 왔을 때 햄치즈 크로와상과 초코 크로와상 두 개를 샀었는데 햄치즈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어서 다시 꼭 사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었다.

(가운데) 햄치즈 크로와상

 

그래서 이번에는 햄치즈 크로와상과 단팥빵 2개를 샀다.

가격은 햄치즈 크로와상이 4,300원 단팥빵은 개당 1,700원이니까 크로와상이 2배 이상 비싸다.

 

계산하는 카운터는 잘 안 보이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다.

 

 

 

이번에 이성당 단팥빵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지금까지 먹어본 단팥빵 중에 가장 팥이 부드럽고 맛있는 느낌이었다.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보통보다 조금 더 달달한 정도라서 먹기 좋았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으니 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지난번에 두 번째로 먹은 햄치즈 크로와상도 여전히 맛있었다.

 

겉은 바삭바삭한 크로와상이고 안에는 치즈와 햄이 들어있는데 치즈가 일반 가정에서 사 먹는 치즈가 아닌 것 같았다.

일반 치즈보다 더 짭조름하면서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라 정말 맛있다.

 

햄과 치즈가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담백한 크로와상과 잘 조화가 되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단팥빵도 맛있었는데 햄치즈 크로와상이 최근에 먹은 빵 중에 가장 맛있었다.

 

이성당 매장에 가면 햄치즈 크로와상을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단팥빵과 두 개 같이 먹어도 단짠단짠 맛을 둘 다 즐길 수 있다.

 

 

반응형